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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빅하드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위로]
    빅하드는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에서, 빅하드 홈페이지를 방문 하셔서 서비스에 가입하시기 바립니다.
    빅하드 전용 프로그램( 빅하드 탐색기 )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파일의 업로드와 다운로드, 파일 및 폴더 관리, 사용자 관리, 게스트 관리, 백업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웹의 [내 빅하드]에서도 빅하드 서비스의 기본적인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 빅하드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위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에서, 빅하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가입하여 충분히 체험하신 후에, 유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3. 어떤 파일들을 보관하거나 공유할 수 있나요? [위로]
    문서, 사진, 음악, 비디오, 프로그램등 모든 종류의 디지털 데이터를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4. 여러 명이 동시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위로]
    처음 가입하실 때 만든 관리자 아이디는 한 아이디로 동시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사용자 아이디 관리]에서 사용자 아이디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한 아이디로도 여러 곳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스트 아이디의 경우에도 여러 곳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 아이디와 게스트 아이디는 업로드할 수 있는 양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0GB 결제시 기본 트래픽 400GB 제공, 500GB 결제시 기본 트래픽 1,000GB 제공, ... )
  • 5. 빅하드는 왜 이용요금이 저렴한가요?[위로]
    빅하드는 회원님들께 저렴한 가격에 최대의 용량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타 웹하드 서비스들이 제공하고 있는 많은 부가 기능들을 빅하드에서는 제공하지 않고, 꼭 필요한 기능들만 제공합니다.
    또한 대용량 파일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구축함으로써, 비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6. 빅하드 서비스는 언제 시작되었나요?[위로]
    빅하드 서비스는 2009년 2월 26일 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7. 빅하드를 이용하려면 꼭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나요?[위로]
    빅하드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려면 윈도우용 전용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만일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내 빅하드]에서 빅하드 서비스의 기본적인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8. 윈도우용 전용프로그램 설치에 실패했습니다[위로]
    이미 빅하드 전용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실행 중일 경우에 설치가 실패합니다. .
    이 경우, 빅하드 전용 프로그램을 종료한 후에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인하여 설치가 실패하였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 윈도우를 재시작한 후에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9. 윈도우용 전용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위로]
    윈도우용 전용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윈도우용 전용프로그램인 빅하드탐색기를 제거하신 후에, 반드시 윈도우를 재시작하고 나서, 빅하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10. 맥에서는 전용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나요?[위로]
    맥용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내 빅하드]에서 기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1. 다국어 버전 전용프로그램은 없나요?[위로]
    빅하드 서비스는 국내용 서비스라서 한글로만 제공됩니다.
  • 12. 스마트폰용 앱은 없나요?[위로]
    스마트폰용 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검색창에 "빅하드"를 입력하시거나, 주소창에 "BigHard.co.kr"을 입력하셔서 스마트폰용 빅하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내 빅하드]에서 기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서는 1GB 이하의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2GB 이하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13. 웹에서도 윈도우용 전용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나요?[위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내 빅하드]에서 기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서는 1GB 이하의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2GB 이하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14. 파일을 어떻게 업로드하나요?[위로]
    빅하드 탐색기를 실행하여 로그인한 후, 툴바의 [파일 업로드] 버튼을 눌러 업로드 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또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업로드] 버튼을 눌러 업로드 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시면 업로드가 이루어집니다.
  • 15. 여러 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업로드하고 싶습니다[위로]
    빅하드 탐색기에서 [파일 업로드] 버튼을 눌러 나타나는 파일 선택 창에서, 컨트럴키나 쉬프트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로 파일을 클릭하여 여러 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는 윈도우탐색기에서 파일을 여러 개 선택한 후, 빅하드탐색기로 끌어다놓기를 하셔도 됩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서 업로드할 때, 업로드할 파일을 여러 개 선택하시면 됩니다.
  • 16. 폴더를 통째로 업로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위로]
    빅하드탐색기에서 [폴더 업로드] 버튼을 눌러서, 업로드할 폴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는 윈도우탐색기에서 폴더를 선택한 후, 빅하드탐색기로 끌어다놓기를 하셔도 됩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서 폴더 업로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17. 윈도우 탐색기에서 끌어다놓기(드래그앤드롭) 방법으로 업로드할 수 있나요?[위로]
    윈도우탐색기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한 후, 빅하드탐색기로 끌어다놓기를 하시면 업로드가 시작됩니다.
  • 18. 업로드의 전송 속도가 느립니다[위로]
    업로드 속도가 느린 것을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속도가 느린 인터넷 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 동일한 인터넷 회선을 여러 컴퓨터에서 동시에 사용 중인 경우
    - 아주 작은 파일들을 대량으로 업로드하는 경우
    - 인터넷 공유기에 문제가 있을 경우
    - 내 컴퓨터의 방화벽에서 통신을 차단하거나 방해하는 경우
      (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금융사이트나 정부 기관 사이트 방문시 설치하는 보안 프로그램등 )
    이 경우, 방화벽 설정을 변경하시거나 컴퓨터를 재시작 후, 빅하드탐색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파일을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19. 트래픽이 부족하여 업로드를 중단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위로]
    관리자 아이디의 경우에는 업로드 양에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자 아이디와 게스트 아이디의 경우에는 요금제에 따라 업로드할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200GB 결제시 기본 트래픽 400GB 제공, 500GB 결제시 기본 트래픽 1,000GB 제공, ... )
    관리자 아이디로 업로드하시거나, 관리자 아이디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추가 트래픽을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 파일을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위로]
    빅하드탐색기의 파일 목록에서 파일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를 실행하면 됩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서도 파일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21. 여러 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다운로드하고 싶습니다[위로]
    빅하드탐색기의 파일 목록에서 컨트럴키나 쉬프트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로 파일을 클릭하여 여러 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서도 여러 개의 파일을 선택하여 한꺼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파일 크기의 합이 2GB이하일 경우만 지원되며, ZIP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 됩니다.
  • 22. 폴더를 통째로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위로]
    빅하드탐색기에서 원하는 폴더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하거나 [폴더 다운로드]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빅하드 홈페이지에서는 폴더 다운로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23. 윈도우 탐색기에 끌어다놓기(드래그앤드롭) 방법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위로]
    빅하드탐색기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한 후, 윈도우탐색기에 끌어다놓기를 하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 24. 다운로드의 전송 속도가 느립니다[위로]
    다운로드 속도가 느린 것을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속도가 느린 인터넷 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 동일한 인터넷 회선을 여러 컴퓨터에서 동시에 사용 중인 경우
    - 인터넷 공유기에 문제가 있을 경우
    - 내 컴퓨터의 방화벽에서 통신을 차단하거나 방해하는 경우
       (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금융사이트나 정부 기관 사이트 방문시 설치하는 보안 프로그램등 )
    이 경우, 방화벽 설정을 변경하시거나 컴퓨터를 재시작 후, 빅하드탐색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25. 트래픽이 부족하여 다운로드를 중단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위로]
    관리자 아이디의 경우에는 다운로드 양에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자 아이디와 게스트 아이디의 경우에는 요금제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200GB 결제시 기본 트래픽 400GB 제공, 500GB 결제시 기본 트래픽 1,000GB 제공, ... )
    이 경우, 관리자 아이디로 다운로드하시거나, 관리자 아이디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추가 트래픽을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6. 빅하드 탐색기 ( 빅하드 전용 프로그램 )에서 파일을 열어서 편집하면, 자동으로 빅하드에도 반영되나요?[위로]
    빅하드 탐색기 ( 빅하드 전용 프로그램 )에서 파일을 열어서 편집하면, 자동으로 빅하드에도 업로드됩니다.
  • 27. 빅하드 탐색기에서 파일을 열어서 변경하여도, 빅하드에 있는 파일은 바뀌지 않았으면 합니다[위로]
    빅하드탐색기의 [도구]/[환경설정]에서 "자동저장" 영역의 "파일 열어 편집 후 저장시, 자동으로 빅하드에 업로드하기" 옵션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 28. 빅하드 탐색기에서 파일을 열어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면, 빅하드에 자동으로 업로드되었으면 합니다[위로]
    빅하드탐색기의 [도구]/[환경설정]에서 "자동저장" 영역의 "파일 열어 편집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시에도, 자동으로 빅하드에 업로드하기" 옵션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29. 빅하드 탐색기에서 파일을 열면, 다른 사용자들이 이 파일을 열어서 변경하지 못하도록 하고 싶습니다[위로]
    파일을 열 때, "잠금 모드로 열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잠금 모드로 파일을 열면, 다른 사용자는 해당 파일을 읽기 전용 모드로는 열 수 있습니다.
  • 30. 파일 1개당 크기 제한은 없나요?[위로]
    기본 요금제의 경우,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 크기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요금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웹 브라우저를 이용할 경우에는, 업로드시 1GB, 그리고 다운로드시 2GB로 제한됩니다.
    또한 외부 링크의 경우에는 500MB 이내로 제한됩니다.
  • 31. 파일 총 갯수 제한은 없나요?[위로]
    기본 요금제의 경우,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 갯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요금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2. 파일이나 폴더를 다른 폴더로 이동하고 싶어요[위로]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하신 후, 원하는 폴더로 끌어다 놓으면 됩니다.
  • 33. 삭제해도 용량에 변화가 없습니다[위로]
    파일이 삭제되면 완전히 삭제되지 않고 먼저 휴지통으로 이동됩니다. [휴지통 비우기]를 하셔야 파일이 완전히 삭제됩니다.
  • 34. 휴지통의 자료는 얼마간 보관되는지?[위로]
    휴지통에 있는 파일들은 일주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또한 휴지통에서 삭제된 자료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35. 자료가 삭제되었습니다. 복원할 수 있나요?[위로]
    회원님께서 삭제한 자료는 휴지통으로 이동되어 일주일 동안 보관됩니다.
    휴지통에 가셔서 파일을 원하는 폴더로 복원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휴지통에서도 삭제된 자료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 기간이 만료된 후 30일이 경과되어 삭제된 자료는 복원할 수 없습니다.
  • 36. 폴더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위로]
    관리자 아이디는 공용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아이디와 사용자 아이디는 게스트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아이디는 게스트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게스트 아이디가 해당 게스트 폴더에서 업로드 권한이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 37. 폴더를 일부 사용자에게만 보이도록 할 수 있나요?[위로]
    관리자 아이디는 공용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일부 사용자 아이디에게만 보이도록 공유 대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공용 폴더의 경우, [공유 대상 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38. 폴더 안의 파일을 다운로드만 가능하도록 권한을 설정할 수 있나요?[위로]
    관리자 아이디는 공용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다운로드만 가능하도록 [사용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아이디와 사용자 아이디는 게스트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다운로드만 가능하도록 [사용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39. 특정 폴더에는 업로드만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위로]
    - 관리자 아이디는 공용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업로드만 가능하도록 [사용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용 폴더의 하위 폴더에 대하여, [사용 권한 설정]에서 업로드만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아이디와 사용자 아이디는 게스트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업로드만 가능하도록 [사용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위의 "38. 폴더 안의 파일을 다운로드만 가능하도록 권한을 설정할 수 있나요?" 항목의 화면 참조
  • 40. 특정 폴더에서는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지 못하도록 권한을 설정할 수 있나요?[위로]
    - 관리자 아이디는 공용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지 못하도록 [사용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용 폴더의 하위 폴더에 대하여, [사용 권한 설정]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아이디와 사용자 아이디는 게스트 폴더에서 폴더를 생성할 때,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지 못하도록 [사용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위의 "38. 폴더 안의 파일을 다운로드만 가능하도록 권한을 설정할 수 있나요?" 항목의 화면 참조
  • 41. 온라인 백업이란 무엇인가요?[위로]
    온라인 백업이란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보관되어 있는 문서, 파일, 폴더 등을 인터넷에 연결된 원격 서버에 백업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 백업은 중요한 파일을 잃어버리거나 망가져도 이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 42. 왜 온라인 백업이 필요한가요?[위로]
    온라인 백업은 무엇보다도 간편합니다.
    별도의 장비 구입이나 많은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간단히 가입함으로써 백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안전하게 조회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뿐만 아니라 강력한 암호화 기법을 통하여 모든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관합니다.
  • 43. 가끔 외장 하드디스크에 백업을 받고 있는 데, 추가적으로 백업이 필요한가요?[위로]
    CD, DVD, 외장 하드 디스크의 수명은 길지 않거나 여러 가지 이유로 고장의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분실 우려와 함께 관리하기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이에 비하여 온라인 백업은, 자동으로 백업이 이루어져서 데이터 센터에 보관되어 전문가들이 24시간 관리합니다.
    또한 이제는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백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44. 자동 백업을 어떻게 설정하나요?[위로]
    빅하드 탐색기의 툴바에서 [백업]을 선택하면 백업을 위한 창이 나타납니다.
    [백업 대상] 화면에서 백업하고자 하는대상 폴더를 추가합니다.
    [백업 설정] 화면에서 자동 백업 여부를 설정합니다.
  • 45. 백업 데이터를 어떻게 복원하나요?[위로]
    빅하드 탐색기를 실행하신 후, 폴더나 파일들을 선택한 후, 내 컴퓨터의 원하는 위치에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46. 여러 컴퓨터에서 자동 백업 설정이 가능한가요?[위로]
    한 아이디로 여러 컴퓨터에 동시에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빅하드 탐색기를 실행하여 로그인 한 후, 자동 백업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47. 백업할 때 마다 모든 파일들이 업로드되나요?[위로]
    처음 백업때에는 모든 파일들이 업로드되지만, 그 다음부터는 새 파일이나 변경된 파일만 업로드됩니다.
  • 48. 관리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위로]
    관리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새로운 아이디로 다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49.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위로]
    관리자 아이디의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눌러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관리자 아이디가 직접 [사용자 아이디 관리]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50. "다른 곳에서 로그인하여 빅하드 탐색기를 종료합니다" 란 메시지는 무엇인가요?[위로]
    다른 컴퓨터에서 누군가가 회원님의 관리자 아이디로 빅하드 탐색기에 로그인한 경우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된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아이디는 동시 접속이 지원되지 않으므로, 동시 접속이 필요한 경우 사용자 아이디를 생성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51. 하나의 사용자 아이디로 여러 곳에서 동시에 접속이 가능한가요?[위로]
    관리자 아이디는 동시 접속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동시 접속이 필요한 경우, [사용자 아이디 관리에서] 사용자 아이디를 생성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복수로 만들 수 있으며, 하나의 아이디로도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게스트 아이디도 동시 접속이 가능하며, [게스트 아이디 관리]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52. 게스트 아이디로 여러 곳에서 동시에 접속이 가능한가요?[위로]
    게스트 아이디는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
  • 53. 정상사용자는 해지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위로]
    유료 결제하신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기간이 만료된 후에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중도 환불이 필요한 경우, [문의 사항]에서 환불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54. "빅하드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위로]
    회원님의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방화벽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방화벽이나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의 방화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설정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금융사이트나 정부 기관 사이트 방문시 설치하는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통신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중단시키거나 컴퓨터를 재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자체의 방화벽에 의해 통신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5. "로그인 오류 (-5001)", 또는 "로그인 오류 (-5002)"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위로]
    인터넷 방화벽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방화벽이나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의 방화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설정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금융사이트나 정부 기관 사이트 방문시 설치하는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통신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중단시키거나 컴퓨터를 재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자체의 방화벽에 의해 통신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세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56.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위로]
    홈페이지 로그인하시거나 빅하드 탐색기에 로그인 하신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 57. 체험기간이 만료되면 데이터는 바로 삭제되나요?[위로]
    체험 기간이 만료되면, 30일 후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따라서 30일 이내에 유료 전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8. 사용 기간이 만료되면 데이터는 언제 삭제되나요?[위로]
    유료 사용 기간이 만료되면, 30일 후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 59. 기간이 만료되어 자료가 삭제되었습니다. 복원할 수 있나요?[위로]
    삭제된 자료는 복원할 수 없습니다.
  • 60. 어떻게 결제하나요?[위로]
    관리자 아이디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내 정보]에서 [신규결제 / 기간연장]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61.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위로]
    빅하드 결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를 이용하여 관리자 아이디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플러그인 설치 오류가 발생할 경우, 먼저 [이니페이 마법사]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화면 중앙의 [INIpay 마법사 플러그인 오류 자동 복구 프로그램 실행하기]를 눌러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ActiveX가 차단된 경우에도 결제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옵션]의 [보안] 영역을 누릅니다.
    - 보안 영역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을 선택합니다
    - 사용자 지정 설정에서 "약간 높음(기본값)"을 선택한 후, [원래대로]를 누릅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시작합니다.
  • 62. 요금제를 변경( 용량 증가 )하고 싶습니다[위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를 이용하여 관리자 아이디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내 정보]에서 [용량 변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63. 요금제를 변경( 용량 축소 )하고 싶습니다[위로]
    회원님의 유료 기간 만료 전에는 용량을 축소할 수 없습니다.
    먼저 원하시는 용량 이하가 되도록 파일을 삭제한 후 휴지통 비우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회원님의 유료 기간이 만료한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를 이용하여 관리자 아이디로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내 정보]에서 [신규 결제 및 기간 연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64.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위로]
    [세금계산서 발행 조건]
        계산서는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또는 법인계좌로 직접 이체 하신 후,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은 경우에 발행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부가세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
        ※ 지출 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았을 때와 동일하게 부가세를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내 정보]의 하단 [결제 내역]에서 전표를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방법]
    1. 실시간계좌 이체 결제인 경우
    방법1. 빅하드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 결제 후, 결제 완료 페이지 하단의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선택 하신 후,
             세금계산서 신청 화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법2. 결제 완료 후 [내 정보] 화면 하단의 [결제 내역]에서 [세금계산서] 부분에 있는 [신청] 버튼을 선택 하신 후,
             계산서 신청 화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법3. 먼저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하단 우측의 [문의사항]에 "세금계산서 요청"이란 제목으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아래의 사업자등록증
             정보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자 등록번호:
             2. 상호(법인명):
             3. 대표자(성명):
             4. 사업장 소재지:
             5. 사업의 종류 (업태):
             6. 사업의 종류 (종목):
             사업자등록증을 스캔한 파일을 첨부로 보내시거나 사본을 팩스(02-6401-7281)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2. 법인계좌 직접 이체 결제인 경우
    방법1. 관리자가 결제 처리 완료 후 [내 정보] 화면 하단의 [결제 내역]에서 [세금계산서] 부분에 있는 [신청] 버튼을 선택 하신 후,
             세금계산서 신청 화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법2. 먼저 빅하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하단 우측의 [문의사항]에 "세금계산서 요청"이란 제목으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아래의 사업자등록증
             정보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자 등록번호:
             2. 상호(법인명):
             3. 대표자(성명):
             4. 사업장 소재지:
             5. 사업의 종류 (업태):
             6. 사업의 종류 (종목):
             사업자등록증을 스캔한 파일을 첨부로 보내시거나 사본을 팩스(02-6401-7281)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3.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부가세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내 정보]의 하단 [결제 내역]에서 전표를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휴대폰 결제인 경우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
    [세금계산서 수령/열람 방법]
        회원님으로부터 세금계산서 발급을 요청 받은 후, 근무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여,
        신청하신 담당자의 이메일로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 이메일 서비스의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스팸 편지함]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5.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위로]
    [문의 사항]에서 견적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명, 요금제, 기간, 견적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 회사의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법인통장 사본도 필요한지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66. 중도에 해지하고 환불 받고 싶습니다[위로]
    회원님께서 받으실 환불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남은 기간이 1개월 미만일 경우,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 남은 기간이 1개월 이상일 경우, 결제한 금액의 90% 금액에서 사용한 개월 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문의 사항]에 환불 요청을 하시면서, 환불 받으실 은행계좌를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